가수 임영웅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선보인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대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500만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임영웅이 지난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공개한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의콜센타' 영상은 7일 오전 500만 뷰를 넘어섰다. 앞서 지난 3월 29일 400만 뷰를 넘어선지 7일만에 100만 조회수가 증가하며 신기록을 썼다.
임영웅은 지난 3월 9일 '?빛 같은 나의 사랑아' 음원 공개 이후 12일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 신곡 무대 첫 선을 보였다.
임영웅은 이날 방송에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가 팬들의 무한한 사랑에 대한 답가라며 "우리가 보는 별은 작아 보여도 실제로는 엄청 크다. 팬분들의 사랑도 마찬가지다. 얼핏 작아 보여도 그 깊이는 어마어마할 것"이라고 팬사랑을 드러내 감동을 안긴 바 있다.
임영웅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공개 이후 많은 기록들을 쓰고 있다. 임영웅은 MBC '쇼! 음악중심'과 SBS MTV, SBS FiL '더쇼'에서 K팝 아이돌과 겨뤄 1위에 올랐다. 이어 3월 31일 SBS MTV, SBS FiL '더트롯쇼'에서 3월 1위에 오르며 명예의 전당에 바로 입성, '트로트 제왕' 면모를 확실히 보여줌과 동시에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