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원곡자 정수라도 감동 시켰던 '어느날 문득' 무대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200만을 돌파했다.
임영웅이 지난해 10월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임영웅 [어느날문득] 사랑의콜센타 (ENG/JPN)' 영상은 8일 오후 1200만 뷰를 넘어섰다.
임영웅은 2020년 10월 8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정수라의 '어느날 문득'을 선곡해 감미로운 음색,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임영웅의 이날 무대는 함께 출연한 '어느날 문득'의 원곡자 정수라마저도 울컥하게 만들 정도로 듣는 이들을 가슴 뭉클하게 했다. 임영웅의 '어느날 문득'은 이날 100점을 기록했다.
해당 영상은 공개 2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한 바 있다.
공개 6개월이 지났지만 팬들의 감동은 여전했다. 팬들은 "노래 가사가 가슴을 후벼파네요", "들을 때마다 감동입니다", "너무 아름답고 감동입니다. 눈물이 나려해요", "정말 가슴 와닿은 감성", "명품 목소리, 감성 장인", "애절하면서도 담백한 노래, 너무 좋아요", "노래로 위안이 되어 눈물이 납니다", "또 들어도 또 들어도 명곡" 등 감동을 나타냈다.
한편 임영웅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는 지난 7일 1200만 뷰를 돌파했다. 음원은 가온차트에서 11주차 5관왕, 12주차 3관왕, 13주차 4관왕에 이어 8일 발표된 가온차트 3월 월간 차트 4관왕에 올랐다. 14주차도 4관왕에 오르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