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화보 리액션 영상을 통해 팬들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은 지난 6일 모델로 활약 중인 웰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인생화보! 인생사진?] 임영웅 화보 리액션' 영상에서 최근 촬영한 웰메이드 SS(봄여름) 화보를 보며 평가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영웅은 신문을 들고 있는 화보에서 "다리가 길게 나왔다"며 "실제 제 다리 보다 길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신문 속 자신의 모습에도 만족하며 "이 신문은 소장하고 싶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신문에 적힌 'OUR SUPER HERO'를 능숙한 영어 발음으로 말해 또 다른 매력을 느끼게 했다.
벚꽃 구경 가는 코디를 설명하면서는 "팬 여러분들께서 핑크색이 잘 어울린다고 많이 말씀해주셨다"며 팬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팬사랑꾼' 면모도 보여줬다.
임영웅은 화보들을 설명하며 "포즈가 점점 자연스러워 진다"고 만족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임영웅은 하얀 반바지를 입고 의자에 앉은 화보에 대해서는 "와 멋있다"고 큰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임영웅의 이번 화보 리액션 영상에서 눈길을 끄는 부분은 그의 능숙한 진행 능력이었다. 임영웅은 마치 아나운서나 앵커처럼 매끄러운 말투와 깔끔한 발음으로 영상 집중도를 높였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