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에 日여배우 "황금의 아이로 태어나 왕자로 자랐다" 뜨거운 애정

  • 문완식 기자
  • 2021-04-11
방탄소년단(BTS) 정국을 일본 배우 겸 가수 YOU가 최애로 꼽으며 "황금의 아이로 태어나 왕자로 자랐다"고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엘르 재팬(ELLE JAPAN)은 최근 '최애 활용 건강법 조사!'라는 특집 기사에서 최애 활동이 건강 면, 미용 면에 어떻게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YOU부터 패션 에디터, 디자이너 등에게 인터뷰를 진행, 최애에 대한 뜨거운 마음과 각각의 건강법 등 내용을 전했다.


YOU는 인터뷰에서 정국을 최애로 꼽아 눈길을 끌었다. YOU는 정국에게 빠져들게 된 계기로 '귀여움', '재능의 갭차이', '외모', '노랫소리'(가성)라고 밝혔다.

또 '최애의 매력'에 대해 "황금의 아이로 태어나 왕자로 자랐다"며 외모 찬양부터 '최애는 당신에게 있어서 어떤 존재?'라는 질문에 "생명, 에너지, 전부 입니다"라고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YOU는 최애 활동으로 미용, 건강 면에 플러스가 된 점에 대해 "어떤 에센스보다 효과가 좋을 것이다"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이를 접한 팬들은 "황금의 아이! 왕자로 자랐다 ㅋㅋ 맞말만 하시네", "멘트가 완전 찐 정국이 팬이시다","우리 정국이 신화의 주인공 된거야?ㅋㅋ", "와 정국이에게 느끼는 감정 나랑 똑같네", "일본에서 엄청 유명하신 분인데 정국이한테 빠지셨구낭", "갑자기 친근하게 느껴지네 울 정국이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일본의 예능 및 메인 캐스터로 활약하고 있는 인기 미녀 배우 코지마 루리코(小島瑠璃子)도 몇 달 전 정국이 게재한 셀카 트윗을 리트윗하며 "尊い、、、もう、、、尊い" (귀하고 또 고귀한)이라는 글을 게재하여 지극한 애정을 드러내 일본 여자 연예인들의 정국에 대한 뜨거운 사랑을 느끼게 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