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이 '외모는 유리멘탈, 실제론 기 셀 것 같은 스타' 1위에 올랐다.
진은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익사이팅디시'가 진행한 '외모는 유리멘탈, 실제론 기 셀 것 같은 스타는?' 투표에서 총 3만 5417표 중 1만 6750표(47%)를 획득, 1위를 차지했다.
진은 '잘생쁨'(잘생김과 예쁨) 미모로 여린 인상을 주기도 하지만, 긍정적으로 꾸준히 노력하며 결과로 보여주는 우직한 면모를 보여왔다. 진은 자신에게 보내는 영상 편지에서 '너의 수고는 너 자신만 알면 돼'라는 말로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진을 수식하는 말로는 '똑똑하다'가 54%의 지지율로 1위에 꼽혔다. 이어 '곱다' 22%, '4차원의' 12%, '묵직하다' 10% 순이었다.
1위 진에 이어 2위는 엑소 디오, 3위는 아이유가 차지했다. 이어 박보검, 송중기 등이 뒤를 이었다.
한편 진은 지난 10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자신의 사진을 직접 골라 공개하는 훈훈한 팬소통으로 주말 저녁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기며 '팬사랑꾼' 면모를 보여줬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