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봄꽃을 닮은 美친 '비주얼 센터 아이돌' 선정..'K팝 대표 비주얼 미남'

  • 문완식 기자
  • 2021-04-12

방탄소년단(BTS) 뷔가 국보급 비주얼을 자랑하며 '비주얼 센터 아이돌'로 선정돼 눈길을 모은다.

SBS 미디어넷 공식 유튜브 채널 더 케이팝(THE K-POP)은 봄 특집 미친 비주얼을 자랑하는 '비주얼 센터 아이돌 톱 5'를 순위와 관계없이 선정해 소개했다.


귀엽고 잘생긴 봄꽃미남이라는 부제목으로 소개된 비주얼 센터 중 방탄소년단에서는 뷔가 이름을 올렸다. '국보급 미남'이라는 수식어로도 잘 알려진 방탄소년단의 뷔는 "독보적 이목구비와 눈빛으로 무엇을 하든 팬들의 심장이 남아나지 않는다"며 찬사를 보냈다.

또 가장 최근에 정상에 오른 '2021 톱 페이스 시즌 1(2021 Top Face Season 1)'의 우승 소식도 언급하면서 각종 미남 타이틀을 싹쓸이해온 'K팝 대표 비주얼'의 면모에도 주목했다.

해외 매체 올케이팝도 영상에 동의를 나타내며 이 소식을 전했다.


뷔는 수려한 이목구비와 그림같은 비현실적 미모로 'CGV(컴퓨터 그래픽으로 만든 뷔)', '세일미(세계 일등 미남)', '국보급 비주얼', 'K팝의 얼굴' 등 다양한 외모 관련 수식어들을 얻어가며 'K팝 대표 비주얼'로 군림해 왔다.

특히 뷔의 외모는 조각상과 같은 구조적인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큰 눈망울 속에 담겨있는 우수와 상대방을 바라보는 따뜻한 눈빛으로 그를 마주한 순간 반하게 되는 매력적인 눈빛의 스타로도 유명하다.

잘생긴 외모 뿐만 아니라 무대 위에서는 곡의 컨셉에 맞춰 아예 다른 사람이 된 듯한 명품 표정 연기와 독보적 음색, 넓은 음역대를 자랑하는 노래와 타고난 리듬감을 기반으로 한 풍부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춤으로 완벽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무대 장인'으로도 불려왔다.

때문에 약 60여명의 후배 아이돌들의 롤모델로도 언급 되면서 '아이돌의 아이돌'이라는 칭호까지 얻은 뷔는 '토털 패키지 아이돌'로 전 세계를 휘어잡고 있다.

'무대 장인' 뷔의 직캠은 공개될 때마다 폭발적인 화제를 낳아왔으며 뷔는 K팝 아이돌 최초로 1900만뷰 이상 조회수 직캠 3개를 보유하는 유튜브 최강자의 위엄을 뽐내기도 했다.

뷔는 감성적인 자작곡이자 인기 드라마 '이태원클라쓰' OST 'Sweet Night'으로 세계 최초로 118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정상에 올랐으며 미국, 영국, 일본, 중국 등 10대 음악시장을 석권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인정받았고 여전히 대기록 행진 중이다.

뷔는 일본 매체 선정 '신(新) 한류 꽃미남 4대 천왕'에도 이름을 올리며 4차 한류붐에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펼치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