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인형 같은 외모에 반전 섹시 명품 몸매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모델로 활약 중인 코웨이는 지난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방탄소년단의 슬립케어 매트리스 메이킹필름을 공개했다.
영상 속 지민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화이트 드레스 셔츠와 블랙 슬랙스를 착용, 클래식하고 격식 있는 모습을 하고 환상적인 피지컬을 뽐내며 가벼운 발걸음으로 촬영장을 향했다.
메이킹필름 첫 주자로 가장 먼저 등장한 지민은 케어 받는 매트리스 위에서 따사로운 햇살을 받으며 편안하게 잠든 모습으로 ''방탄소년단은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에서 잘 잡니다''라는 콘셉트를 완벽 구현했다.
옆으로 누운 채 잠든 금발의 지민은 매끈한 피부, 날렵한 턱 선, 한올 한올 쭉 뻗은 짙은 속눈썹과 반듯한 콧날 등 보기만 해도 감탄을 자아내게 하는 인형 같은 이목구비로 어린 왕자를 연상케 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평소 슬림 하고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는 워너비 몸매의 소유자인 지민은 드레스 셔츠 밖으로 단단한 명품 팔근육이 그대로 드러나 섹시한 반전 매력으로 여심을 설레게 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