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오늘(15일)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다큐시리즈' TV 첫선

  • 문완식 기자
  • 2021-04-15

그룹 방탄소년단(BTS·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월드 투어의 생생한 이야기를 담은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다큐 시리즈'(BREAK THE SILENCE: DOCU-SERIES)를 TV 최초로 공개한다.

방탄소년단의 월드 투어 여정을 담아낸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다큐시리즈' 1~2화와 자체 제작 리얼 버라이어티 '달려라 방탄'(Run BTS)이 15일 오후 7시 40분 JTBC2에서 방송된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다큐시리즈'는 2018년 11월 'LOVE YOURSELF' 아시아 투어부터 2019년 10월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서울 파이널 콘서트까지, 방탄소년단의 화려한 무대와 열정이 고스란히 담긴 다큐멘터리 시리즈이다. 총 7개 에피소드로 TV 채널을 통해서는 최초 공개이다.

일곱 멤버가 지금까지 함께할 수 있었던 동력과 서로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 스타디움 투어를 펼치며 전 세계 팬들과 함께 만든 빛나는 순간들을 생생하게 조명한 영상물로, 지난해 5월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선보였을 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해당 콘텐츠는 현재도 위버스에서 시청 가능하다.

또한 2015년 8월 첫 방송된 후 꾸준히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예능 프로그램 '달려라 방탄'의 새 에피소드도 기존 온라인 공개에 앞서 이번에 JTBC2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달려라 방탄'은 매주 여러 가지 주제와 콘셉트를 앞세워 방탄소년단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인기 콘텐츠이다.

한편, 방탄소년단과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콘텐츠는 지난 1일부터 JTBC2를 통해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10주간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40분 세 팀의 영화, 공연, 예능이 단독 방송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