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후' 300만뷰 돌파..마법의 목소리 "고막 힐링"

  • 문완식 기자
  • 2021-04-15

가수 임영웅의 '후' 무대가 유튜브 조회 수 300만을 넘으며 인기를 이어갔다.

임영웅이 지난 2월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임영웅 [후] 사랑의콜센타' 영상은 지난 15일 300만 뷰를 돌파했다.


영상은 지난 2월 26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선보인 '후' 무대를 담았다. 임영웅은 이날 '후'가 담고 있는 연인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과 다시 사랑하고 싶은 마음을 그만의 부드러운 목소리에 애틋한 감성으로 담아 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후'는 임영웅이 줄 세우기를 하고 있는 멜론(Melon) 트로트 차트에서 지난 14일 기준 1위 '이제 나만 믿어요', 2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3위 'HERO', 4위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5위 'Q'에 이어 6위에 오를 정도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팬들은 "노래 첫소절부터 푹 빠집니다", "마법의 목소리 고막을 힐링시켜줍니다", "가슴 저미게 정말 잘 부르시네요", "가창력 최고 표현력 천재 우리 영웅님", "'후' 300만 축하합니다", ""300만은 이제 시작일 뿐 멈추지 말고 영원히" 등 댓글로 감동을 나타내고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임영웅 팬덤 '영웅시대'도 기념 배너로 '후' 300만 뷰 돌파를 축하했다.

data-image=gif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