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매혹적 눈빛 퍼펙트 비주얼 ..'Film out' CANVAS· 'BTS, THE BEST' 재킷 사진 공개 '실트 폭발'

  • 문완식 기자
  • 2021-04-17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매혹적인 눈빛 연기와 비현실적인 외모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으며 세계 실시간 트렌드를 점령했다.

지난 16일 방탄소년단은 일본 오피셜 공식 트위터를 통해 글로벌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ufy)에서 볼 수 있는 'Film out' CANVAS 영상과 오는 6월 16일 발매 예정인 'BTS, THE BEST'의 앨범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Film out'은 지난 2일 일본에서 발표된 곡으로 인기 드라마 '시그널' 일본판으로 제작된 영화인 '극장판 시그널 장기 미해결 사건 수사반' OST 수록곡으로, 이번에 공개된 영상과 사진에서 지민은 퍼펙트 비주얼과 최강동안 외모뿐 아니라 사랑스러움과 카리스마까지 색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었다.


눈부신 금발의 롱 웨이브 헤어 스타일로 부드럽고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를 연출한 지민은 지난해 2월 NBC 인기 모닝 토크쇼 '투데이쇼' 출연 당시 착용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는 명품 브랜드 '셀린느'(CELINE)의 흰색 라운드 티셔츠와 블루 팬츠, 아이보리 소매의 그린 울 재킷을 매치 후 노란색 벨트 포인트로 지민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완벽한 '패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또다른 의상 콘셉트에서는 확바뀐 분위기로 이마를 드러낸 헤어스타일, 라벤더 컬러 이너에 화이트 수트를 착용하고 우월한 비율의 갓바디를 뽐내며 '섹시 카리스마'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배경음악으로 흐르는 'Film out' 선율을 따라 깊고 매혹적인 눈빛으로 전달하는 지민의 감정 연기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전율을 느끼게 했다.


화이트 수트를 착용 후 사선으로 응시하는 지민의 그림같은 이목구비와 눈 빛, 헤어라인 등 '신비로운' 얼굴은 국내외 성형외과 의사들로부터 '대표적 자연미남'으로 극찬받아온 천연미모를 폭발시키며, 전세계 실시간 트렌드를 점령했다.

팬들은 "섹시한 카리스마에 쓰러졌다", "깊고 그윽한 지민의 눈빛에 무한홀릭 되는 중", "또 리즈 갱신하는 지민미모", "film out 지민 보컬과 영상에 귀도 눈도 천국을 경험해봄", "역시 패피의 정석", "지민이와 눈마주쳐서 심장떨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리퍼블릭 월드(Republicworld), 핑크빌라, 올케이팝 등 매체들은 셀린느 의상 착용의 화제성과 '방탄소년단 지민이 'Film out' CANVAS 영상으로 팬들을 흥분시켰다'며 5만 9000개 이상의 글이 트위터에 쏟아졌다'며 폭발적 반응을 전했다.


이같은 팬들의 반응은 세계 실시간 트렌드를 뜨겁게 달궜다.

키워드 'Park Jimin'으로 미국, 프랑스, 이태리, 독일, 사우디아라비아 등 수십개 국가에 트렌딩됐으며, 특히 착용의상인 '셀린느'(CELINE)가 5개 국가 트렌드에 올랐다.

일본 현지에서도 뜨거운 반응으로 유명인 트렌드 '트위플'에서 멤버중 최고 순위인 6위, '츠이란'의 셀러브리티 차트에 일본 시간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오르는 화제에 중심에 섰다.


이는 방탄소년단 외에 가장 높은 순위이며 멤버 중 가장 긴 시간 동안 순위에 오르는 기록을 세운 것으로 막강한 지민의 일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