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여심을 녹이는 스윗 남신 면모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8일 빅히트 뮤직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지난 3월 24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99회에 출연한 방탄소년단의 비하인드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국은 촬영장을 환하게 밝히는 천사 같은 미소와 애교가 가득 묻어 나는 눈웃음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사진 속에서 정국은 촬영 중 내내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을 보이며 앙증 맞은 제스처와 토끼 머리띠로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자연광에 유독 더 빛나는 피부와 자기 주장 강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정국의 광채나는 비주얼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또 메이컵을 받고 있는 정국은 조각 같은 옆 태를 뽐내며 성숙한 남성미도 풍겼고 극강의 꽃미남 자태를 자랑했다.
팬들은 "정국이 진짜 잘생기고 예뻐", "영혼까지 정화되는 정국이 비주얼", "천사 같은 미소 보고만 있어도 힐링 그 자체야", "웃는 모습 정말 너무 아름답다", "세상을 환하게 밝히는 전정국 아우라 보소", "정국이 하나같이 다 귀엽다", "왜 이렇게 앙증맞고 난리야 깨물어 주고 싶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토끼 머리띠를 팔에 걸고 있는 정국을 본 팬들은 "귀여워 토끼라서 토끼 귀 머리띠도 잘 챙기네" "토끼 귀 소중히 보관ㅋㅋ" "물건 잘 챙기는 모습 멋있다" 등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