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X임태경 환상 하모니 '잊혀진 계절' 500만뷰 돌파.."명품 가수들의 명품 무대"

  • 문완식 기자
  • 2021-04-19

가수 임영웅이 임태경과 호흡을 맞춘 '잊혀진 계절' 무대 영상이 500만 뷰를 돌파하며 팬들의 감동을 확인했다.

'지금도 기억하고 있어요 10월의 마지막 밤을'이란 '잊혀진 계절' 첫 소절처럼 10월의 늦가을 감성을 담아 지난해 10월 16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x임태경 [잊혀진계절] 사랑의콜센타 (ENG/JPN)' 영상은 지난 19일 오후 500만 조회 수를 넘어섰다.

영상은 2020년 10월 15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보컬의 신 특집 무대에서 임영웅과 임태경이 함께 꾸민 '잊혀진 계절' 무대를 담았다.


임영웅은 임태경과 마치 오래 전부터 호흡을 맞춰왔던 것 같은 환상적인 화음으로, 절정의 감성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함께 무대에 등장해 서로 마주보며 노래를 시작한 임영웅과 임태경은 주거니 받거니 '잊혀진 계절'의 감성을 이어갔다. 임영웅과 임태경은 둘이 부르면서 하나의 목소리 같은 감미로운 조화로, 노래 잘 하는 남자 두 명이 꾸미는 무대가 얼마나 달콤할 수 있는지 보여줬다.


공개된 지 6개월이 지났지만 팬들은 "명품 가수들의 명품 무대", "두 분의 노래 정말 황홀합니다", "두 분의 듀엣 정말 멋지고 감동이에요", "트롯 왕자와 뮤지컬 왕자의 환상 조합", "두 분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귀호강합니다", "임가네 콜라보 고품격 고감동 예술" 등 댓글로 여전한 감동을 나타냈다.





팬클럽 '영웅시대'도 500만 뷰 돌파 기념 배너로 이를 축하했다.


트로트 왕자 임영웅과 뮤지컬 왕자 임태경의 달콤한 만남은 팬들의 가슴 속에 걸작으로 길이 남을 전망이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