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BTS)이 순백의 눈부신 왕자님 자태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지난 22일 인도네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인 '토코페디아'(Tokopedia)는 라마단 스페셜 엑스트라 TV쇼에 23일 21시(인도네시아 표준시) 방탄소년단이 출연한다고 전하며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에는 토코페디아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이 라마단 스페셜 엑스트라 TV쇼를 예고하며 무대 힌트를 제공하는 모습 등이 담겨있다.
정국은 "방송 전에 여러분께 힌트를 하나 드리겠다"고 말한 뒤 귀엽게 입을 쭉 내밀며 운전하는 모습을 연상케 하는 제스처를 취했다.
화이트 수트를 입은 정국은 품위가 넘치는 우아함으로 고품격 남신 아우라를 풍겼다. 화이트 수트에 특히 돋보이는 정국의 블랙 장발 헤어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또 정국은 특유의 사랑스러움, 상큼함, 유쾌함 등 출구 없는 매력과 달달한 미소, 눈빛으로 심쿵을 유발시켰다.
정국은 빛나는 우유 빛 피부에 명품 이목구비로 광채나는 비주얼도 뽐내며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팬들은 "백설 왕자님 ㅠㅠ", "정국이 얼굴에서 광채가 난다", "전정國 왕자님", "남자라고 믿기지 않는 미모다", "정국이 너무 예쁨ㄷㄷ 왕자ㄷㄷㄷ" ,"토코페디아 정국이 유난히 맑고 순수한 왕자공쥬님 재질", "심장 아프게 아름다운 정국이 비주얼" "완전 왕자님 재질 품위와 우아함이 느껴지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