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비너스가 졌다..방탄소년단 지민, 변화무쌍 신비로운 아름다움 '치명적 섹시美'

  • 문완식 기자
  • 2021-04-23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치명적 섹시미로 여심을 훔쳤다.

23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 '방탄티비'(BANGTAN TV)에 지민의 고유 해시 #jimin과 함께 'MAP OF THE SOUL ON :E CONCEPT PHOTO BOOK '단편 영화'라는 제목으로 짧은 쇼트 필름이 공개됐다.


정규 4집에 수록된 지민의 인기 솔로곡 'Filter'가 배경음악으로 흐르는 가운데 지난해 10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언택트로 개최된 단독 콘서트:BTS MAP OF THE SOUL:E' (BTS 맵 오브 더솔 원)' 둘째날에 착용했던 무대 의상인 보라색 슈트를 착용한 모습으로 등장부터 심장을 흔들었다.

짙은 흑발과 대비되는 우유빛 흰 피부에 깊은 눈빛 연기, 촬영에 완전히 몰입한 지민의 에티튜드는 시선을 압도하며 무한섹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비너스 등 조각상이 있는 공간에서 조형물에 한쪽 다리를 접어 올리며 유리벽에 기대어 앉은 지민의 모습은 믿기지 않을 만큼 '인간 조각상' 그 자체였다.


특히 촬영이 흑백에서 컬러로 변화될 때마다 조명에 맞춰 변하는 지민의 눈빛은 남성적 섹시미는 물론 도발적이면서 퇴폐적이기까지 한 블랙홀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영상 공개후 '영국 버즈피드(buzzfeed UK) 기자 엘리 베이트(Ellie Bate)는 '지민은 나에게 매우 중요합니다'(this jimin is very important to me personally)라며 사진을 게시하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일었다.

고유 해시태그 #JIMIN이 오르지 않는 비정상적 트렌드 현상에도 불구하고 22개 이상의 트렌드와 Park Jimin, Jimins, Mimi 등 5개 키워드로 약 20개국에 육박하는 실시간 트렌드에 올랐다.


팬들은 "매일 다른 매력에 정신 못차리겠어", "영상을 보는 내내 숨조차 쉴 수 없었어요", "똑같은 건 재미 없잖아! 필터 가사인줄", "그렇게 바라보면 심장이 터진다", "오늘 밤 잠은 다 잤어", "필터 뮤직비디오도 찍어주세요"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