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진이 감았다, 내 마음도 감겼다..방탄소년단 진, 꽃보다 아름다운 환상 비주얼 "사랑합니다 월와핸♥"

  • 문완식 기자
  • 2021-04-24
방탄소년단(BTS) 진이 아름다운 어린 왕자로 변신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3일 유튜브 공식 채널 '방탄TV'에서 'MAP OF THE SOUL ON:E' 콘셉트 포토북 프리뷰 Short Film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진은 어린 왕자로 변신해 달과 지구로 꾸며진 동화 같은 세트에서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섹시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영상 속 배경 음악으로 팬들은 그의 지구이며 자신은 지구의 궤도를 돌며 빛나는 달이라고 노래한 진의 자작 솔로곡 'Moon'(문)이 나오고, 진은 어린 왕자가 되어 등장했다.

진은 지구 옆에서 우두커니 앉아있거나 지구와 전화 통화를 하며 행복한 표정을 짓는 등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진 장면에서 진은 화려한 꽃들과 함께 극강의 섹시미를 발산하며 또 다른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진은 매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진의 검은 머리와 붉은 장미꽃이 화이트 의상과 대비를 이루며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극대화했다.


팬들은 "석진이 잘생겼다. 어린 왕자 그 자체다", "꽃보다 진, 아름다운 진 왕자님", "김석진이라는 장르는 진심 최고다. 볼 때마다 늘 짜릿해", "꽃 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꽃, 그게 바로 김석진이야", "사랑합니다. 월드와이드 핸섬. 늘 잘생긴 미모로 제 안구를 정화해주셔서..", "잘생김이 김석진으로 태어났다. 석진 오빠가 명품 그 자체야"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