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여자)아이들, 'Last Dance (Prod. GroovyRoom)' 프롤로그 필름 공개..'신비로운 여정 시작'

  • 문완식 기자
  • 2021-04-23
걸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이 글로벌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 뮤직'를 통해 신곡 'Last Dance (Prod. GroovyRoom)' 프롤로그 필름을 선공개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23일 유니버스(UNIVERSE) 공식 SNS 계정을 통해 'Last Dance (Prod. GroovyRoom)'의 'PROLOGUE : THE WITCH QUEEN(프롤로그 : 더 위치 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롤로그 필름에서 마녀로 변신한 (여자)아이들은 어둠 속 저주받은 숲을 배회하며, 숨겨진 여왕을 찾아 나선다. 영상 말미에 마녀들은 영롱한 빛을 내는 사슴과 마주하며 동화 같은 영상이 마무리된다. 과연 그녀들이 염원했던 여왕을 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자)아이들은 프롤로그 필름을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매력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웅장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 속 마녀, 퀸, 사슴, 시계 등 의미심장한 장면들이 등장하며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신곡 'Last Dance (Prod. GroovyRoom)'는 지난 1월 발매된 IZ*ONE(아이즈원)의 'D-D-DANCE', 2월 발매된 조수미·비의 '수호신(Guardians)', 3월 발매된 박지훈의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에 이어 유니버스에서 선보이는 신보다.

그동안 독보적인 콘셉트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실력을 인정받은 걸그룹 (여자)아이들은 이번 신곡을 통해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히트 메이커이자 대세 프로듀서인 그루비룸(Groovyroom)이 이번 곡에 참여하면서 역대급 시너지를 예상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유니버스 뮤직의 (여자)아이들 'Last Dance (Prod. GroovyRoom)'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