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콘선트'에서 선보였던 눈물의 감동 무대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영상이 400만 뷰를 돌파하며 감동을 이어갔다.
임영웅이 지난해 8월 2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미스터트롯 콘서트 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ENG/JPN/CHI)' 영상은 지난 28일 오후 조회 수 4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은 지난해 진행된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에서 임영웅이 선보인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무대를 담았다.
임영웅은 이에 앞서 '미스터트롯'에서 그만의 감성으로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를 선보여 가슴 뭉클한 감동을 안긴 바 있다. 그 스스로도 무대를 마치고 눈물을 참지 못했다.
영상에 담긴 무대 역시 감동의 크기는 여전했다. 임영웅의 가슴 절절한 노래에 현장의 관객들은 감동을 감추지 못했다. 애절한 가사에 임영웅의 감성, 가창력이 더해지며 보는 이들이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들었다.
'미스터트롯' 무대 당시 시청자들과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임영웅의 휘파람은 콘서트 무대에서도 빠지지 않았다. 폭발적인 가창력은 관객들의 박수로 이어졌고, 이 무대 역시 임영웅은 뜨거운 눈물로 무대를 마무리했다.
팬들도 영상 댓글로 "눈물 나는 감성 장인 임영웅의 무대", "노래에 진심인 히어로", "또 들어도 눈물이 펑펑", "한 소절 한 소절 진심을 담아 부르는 진정한 가수", "지금도 눈물 납니다", "대단한 무대! 감동", "이런 감동을 주는 가수가 대한민국에 또 있을까요", "감사해요, 고마워요" 등 감동을 나타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ENG/JPN/CHI)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