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환한 미소와 빛나는 피지컬, 재치 넘치는 유머로 팬들에게 영웅한 토요일을 선물했다.
임영웅은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임영웅] 치과의사가 된 임영웅!? 덴티스 광고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임영웅은 치과 의사로 변신, 또 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의 시작은 체력 단련이었다. 바쁜 스케줄 속 임영웅의 짬짬이 건강 관리 비법을 알게 했다.
임영웅은 'CF계의 대세 오브 대세'답게 이제는 그 어떤 콘셉트도 수월하게 해냈다.
임영웅은 광고 촬영에 앞서 스태프가 "치과 의사의 하루"라고 이날 촬영 콘셉트를 설명하자 살짝 놀라는 듯 하다 이내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촬영이 시작됐고, 임영웅은 예의 화사한 미소를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일상에서의 여유' 콘셉트 주문에 미소를 짓다가 갑자기 왼팔을 떨어뜨리고 흐느적거리는 모습으로 변신, 웃음을 안겼다.
'덴티스트 웅'도 멋졌다. 수트를 말끔히 차려입고 치과의사 연기에 충실하던 임영웅은 그러나 이내 장난기를 발동, 잇몸 모형을 따라해 '잇몸만개' 모습을 보여주거나 잇몸 모형에서 마치 냄새가 나는 양 코를 찌푸리는 모습으로 연거푸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진지모드. 임영웅은 화이트 가운을 입고 의자에 앉아 치과 의사 역할에 충실했다. 이어 예쁜 미소로 화보 촬영을 이어갔다. '영웅시대 선정 미소가 예쁜 남자 1위'라는 센스 있는 자막이 더해져 보는 이를 미소 짓게 했다. 임영웅은 흰티에 청바지로 완벽한 피지컬을 선보이며 이날 영상을 마무리했다.
팬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팬들은 "뭐든 열심웅, 최고입니다", "멋짐 뿜뿜 사랑스러운 내 가수", "미소천사 영웅님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치과의사해도 너무나 멋지고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광고하나도 최고노력하는 우리 영웅님 멋지세요", "행복한 아침입니다", "토요일 아침의 선물이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임영웅] 치과의사가 된 임영웅!? | 덴티스 광고 비하인드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