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매력에 푹 빠지게 만드는 '홍시' 무대 영상이 조회 수 2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이 지난 3월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임영웅 [홍시] 사랑의콜센타 (ENG)' 영상은 2일 2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4월 1일 100만 뷰 돌파 후 한 달만에 새로운 기록을 또 썼다.
영상은 앞서 3월 26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선보였던 '홍시' 무대를 담았다. 임영웅은 원 가창자 나훈아의 '홍시'와 또 다른 매력의 '임영웅표 홍시'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은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이 녹아든 곡의 감성은 잘 살리면서, '사랑의 콜센타' 대결이라는 묘미를 살려 1절은 아주 잘 부르고, 2절은 가사를 잊은 것처럼 장난을 해 예능적인 재미도 무대에 잘 녹여냈다.
팬들은 "노래도 참 맛깔스럽고 잔망미도 재밌어요", "심장을 울리는 가창력 감동입니다", "임영웅 웃기기도 하고 점잖기도 하고 어려워요ㅋㅋ", "그 누가 이렇게 할 수 있을까요? 재치가 넘치고 영민한 가수님이죠", "임영웅 행동 하나 하나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역시는 역시다", "임영웅 장르마다 또 다른 감성으로 감동을 줍니다", "일부러 모른척 쩔쩔 매는 듯한 그 모습 어쩜 이렇게 귀여울까, 노래를 가지고 노는 여유까지", "환상적인 무대", "그냥 웃게 만드는 귀염둥이" 등 호평했다.
▶'임영웅 [홍시] 사랑의콜센타 (ENG)'
한편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은 지난 1일 총 조회 수 8억 뷰를 넘어서며 임영웅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보여줬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