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못하는 게 뭐고? 방탄소년단 지민, 사랑스러운 '디렉터 지민' 변신.."Director Jimin absolutely right"

  • 문완식 기자
  • 2021-05-04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의 촬영 감독으로 변신해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4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를 통해 '지민이 직접 연출한 오늘의 방탄밤!'이라는 제목으로 'Director Jimin'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지민은 방탄소년단 싱글 'Dynamite'(다이너마이트) 오피셜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인 연보라색 캐주얼 의상을 입고 산뜻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선보였다.


스태프의 카메라를 건네받은 지민은 시그니처 '들튀' 자세로 팬심을 설레게 했다. 상체에 비해 유독 긴 하체를 자랑하는 지민은 남다른 신체 비율로 쪼그리고 앉으면 귀여운 몸으로 변신, 팬들로부터 '들튀'(들고 도망가다) 본능을 유발해 왔다.


지민은 "조리개 뭐고? 뭐가 조리개고"라는 귀여운 사투리와 해맑은 웃음, 쪼그린 자세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며 빠르게 카메라 사용법을 터득해 촬영 실력도 뽐냈다.


이와 관련 영국 MTV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디렉터 지민을 전적으로 지지하며 "Director Jimin absolutely right"라는 글을 게시해 글로벌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팬들은 "이렇게 귀여운 감독님 처음봄", "그대로 지민이 들튀", "사투리 쓰는거 진짜 사랑스러워요", "MTV 또 '지민 앓이' 시작했어", "못하는 걸 못하는 지민"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BANGTAN BOMB] Director Jimin - BTS (방탄소년단), BANGTANTV

▶BTS (방탄소년단) 'Dynamite' Official MV, HYBE LABELS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