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해외팬들 어린이날 맞아 소아암환아돕기 기부..선한 영향력 실천 '그 가수에 그 팬'

  • 문완식 기자
  • 2021-05-06
가수 임영웅의 해외팬들이 어린이날을 맞아 소아암 투병 중인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기부에 동참,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해외스터디방은 지난 5일 한국소아암재단에 소아암, 백혈병으로 투병 중인 아이들을 위한 기금으로 500만원을 기부했다.

영웅시대 해외스터디방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임영웅 가수를 사랑하는 팬들이 아픈 친구들이 하루빨리 완쾌되어 세상에 밝게 빛나는 등불이 되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기부했다"고 밝혔다.

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해외스터디방에서는 한국소아암재단에서 실시하는 백만천사 나눔운동에 동참하여 귀한 성금을 후원해주셨다"며 "보내주신 후원금을 소아암 어린이의 생명과 보호에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라고 후원증서와 함께 전했다.

재단은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해외에 계신 후원자분들께서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후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영웅시대분들 덕분에 소아암 어린이들이 많은 힘을 얻고 있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라고 거듭 고마움을 나타냈다.

영웅시대 해외스터디방(방장 콘발라투)은 6대륙 14개 국가에 거주 중인 해외 팬 45명으로 구성돼 있다. 영웅시대 해외팬들의 임영웅 응원 활동을 다양하게 지원 중이다.

한편 팬카페 회원만 15만명에 달하는 영웅시대는 쪽방촌 도시락 지원 사업, 수재민 돕기, 각종 기부 활동 등을 통해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며 팬덤 문화의 귀감이 되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