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감성 가득 명품 보이스가 귀를 사로잡는 '여백' 무대 영상이 3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이 지난 4월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임영웅 [여백] 사랑의콜센타 (ENG)' 영상은 지난 7일 조회 수 300만을 넘어섰다.
지난 4월 19일 조회 수 200만을 넘어선 지 한 달도 안돼 100만 뷰가 증가하며 새로운 기록을 썼다.
영상은 앞서 4월 8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1주년 특집에서 임영웅이 선보인 '여백' 무대를 담았다. 임영웅은 인생을 관조하듯 담담히 읊조리며 시청자들을 노래에 스며들게 하다 막판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사로잡아버렸다. 원 가창자 정동원과는 또 다른 감성의 '여백' 에 많은 시청자들이 감동을 나타낸 바 있다.
팬들 역시 감동을 감추지 못했다. 팬들은 "가슴 울리는 임영웅님 노래 들으며 참 많이 행복을 느낍니다", "명품 목소리 뛰어난 가창력 임영웅 응원합니다", "감성장인 최고! 들어도 들어도 좋은 것 같아요", "수십 번을 들어도 좋네요", "임영웅 여백 가슴을 파고 드는 감성을 너무나 감탄하게 됩니다", "감성 장인의 명품 보이스" 등 영상 댓글로 찬사를 보냈다.
▶임영웅 '여백' 사랑의 콜센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