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피아노 버전 300만뷰 돌파..감성 보이스+감미로운 선율 '감동 레전드'

  • 문완식 기자
  • 2021-05-08

임영웅의 감성 보이스와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이 매력적인 '이제 나만 믿어요' 피아노 버전 영상이 300만 뷰를 사뿐히 넘었다.

임영웅이 지난 2020년 8월 7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임영웅 MV [이제 나만 믿어요] PianoVer' 영상은 지난 7일 조회 수 100만을 돌파했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TV조선 '미스터트롯' 우승 특전곡으로 2020년 4월 3일 음원이 발매됐으며, 이어 6월 22일에 피아노 버전이 발매됐다. 트로트에 스탠다드 팝이 더해진 원곡에 피아노 버전은 클래식과 왈츠 느낌을 넣어 깊은 감성을 자아낸다.

영상에는 피아노를 치며 '이제 나만 믿어요'를 부르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장르 무관 감성 무대 장인 임영웅의 참 매력을 느끼게 한다. 임영웅은 장르에 따라 무한 변신 가능한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도 장점이지만, 가사와 멜로디에 따른 적절한 표정 변화로 곡의 감성을 최고치로 끌어올리는 남다른 능력도 가지고 있다. 임영웅은 '이제 나만 믿어요' 피아노 버전 영상에서 그 장점과 능력을 최대치로 발휘하며 또 하나의 '레전드'를 만들어냈다.

팬들은 "하루 종일 들어도 또 듣고 싶네요. 영웅씨는 마법을 쓰나봐요", "보고 또 봐도 가슴 설레게 하는 스타", "감성장인 국민가수", "이 노래는 시간이 흐를수록 진가를 더하는 것 같습니다", "소중한 나의 최애 가수 언제나 사랑합니다", "들으면 들을수록 깊이가 있어요" 등 감동을 나타내고 응원을 보냈다.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피아노 버전

한편 '이제 나만 믿어요'는 발매 1년이 지났지만 지난 4월 말 SBS MTV·SBS FiL 4월 월간 1위에 오를 정도로 여전히 뜨거운 사랑을 받고있다.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Melon)에서도 지난 7일 기준 성인가요(트로트 부문) 일간 차트 1위에 올랐으며, 주간차트(2021년 4월 26일~5월 2일) 1위, 4월 월간 차트 1위 등 임영웅을 대표하는 곡 중 하나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