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사랑의 콜센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800만뷰..'영웅신화'의 시작, 여전히 큰 사랑

  • 문완식 기자
  • 2021-05-14


가수 임영웅이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팬들에게 처음 선보였던 무대 영상이 800만 뷰를 넘어서며 인기를 이어갔다.

임영웅이 지난 3월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공개한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의콜센타' 영상은 14일 조회수 8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3월 9일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던 임영웅은 이어 3월 12일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첫 무대를 선보였다.


800만 뷰를 돌파한 영상은 한국 가요사에 한 획을 그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의 첫 무대를 담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영상에서 임영웅은 예의 달콤한 목소리로 가사 한 자, 한 자를 귀에 쏙 들어오게 불러 듣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현장에서 이를 지켜본 출연자들의 뜨거운 반응은 이 노래의 흥행을 예고했고, 이후 '별빛 같은 나이 사랑아'는 각종 기록들을 쏟아내며 대한민국 가요사를 새로 썼다.

임영웅은 이날 '사랑의 콜센타'에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첫 무대 이후 3월 20일 MBC 가요순위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하며 '14년만의 트로트 가수 음악방송 1위'라는 빛나는 기록을 썼다.

임영웅은 이어 SBS MTV·SBS FiL '더쇼'에서 1위 트로피를 추가했으며 3월 마지막 날 진행된 SBS MTV·SBS FiL '더트롯쇼'에서 3월 1위를 기록, 명예의 전당 입성과 함께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뮤직비디오가 2000만 뷰 달성을 눈앞에 둘 정도로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의 콜센타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