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황홀한 라이브 퍼포먼스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6일 롯데면세점이 개최한 제31회 랜선 패밀리콘서트에 출연해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 '잠시', 'Dynamite'(다이너마이트) 무대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라이프 고즈 온'의 도입을 맡은 정국은 고막을 녹이는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유니크한 음색으로 고퀄리티 라이브를 선사해 귀를 사로잡았다.
정국은 자신만의 풍부한 감정선을 바탕으로 담담하고 아련한 감성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듣는 이들의 마음에 깊은 울림과 감동을 전했다.
이어진 '잠시', 'Dynamite'에서 정국은 청량한 성량에 독보적인 리듬감과 강약 조절 등 보컬 기교를 가미한 완벽한 '정국표' 라이브를 선보였다.
또 정국은 고음, 중음, 저음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싱잉랩과 고음 그리고 애드리브, 더블링 등 화음까지 완벽하게 열창해 메인 보컬의 강력한 라이브 실력을 보여줬다.
정국은 시선을 강탈하는 퍼포먼스부터 귀엽고 상큼한 표정과 제스처, 손 하트를 지어 보이며 다채로운 매력도 발산했다.
은발 헤어를 한 정국은 신비롭고 치명적인 아우라를 자아냈고 블랙 수트를 입고 시크하고 매혹적인 조각 미남 정석을 보여줬다. 화이트 수트를 입은 정국은 황홀한 남신 자태를 풍겼고 깊이 있는 눈빛과 성숙한 분위기로 물오른 남성미도 자랑했다.
정국은 "저희가 다시 만나 날 전까지 랜선으로 보여드릴 수 있는 모습들, 다양한 모습들 여러분들께 보여드릴 수 있다면 꾸준히 계속해서 열심히 준비해 가지고 여러분들 앞에 짜잔하고 나타나겠다"라고 기대를 부탁했다.
팬들은 "비주얼 보컬 신! 갓벽!", "무대 천재의 대명사 전정국 귀환", "은발 비주얼, 음색 눈과 귀가 동시에 천국가네", "노래에 고막 녹고 비주얼에 눈이 정화", "귀가 뻥 뚫이는 사이다 성대!! 폭풍 성량 너무 잘해", "믿고 듣는 정국이 라이브ㅜㅜ", " 노래를 갖고 노네 아주", "전정국 폐가 몇 개야 성량 대박 무대 찢었다", "원래 잘하지만 오늘 더 잘했어 진짜 레전드다","눈귀 다 홀리네ㅠㅠ 홀리꾹", "정국이 노래, 화음, 춤, 표정, 제스처 하나도 빠짐없이 다 완벽"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