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귀를 사로잡는 '내가 지켜줄게요' 영상이 100만 뷰를 넘어서며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2020년 5월 21일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청호나이스 정수기] 세니타X임영웅 '내가 지켜줄게요' 풀버전편' 영상은 18일 100만 뷰를 돌파했다.
'내가 지켜줄게요'는 광고용 CM송이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로 감미롭다. 임영웅은 영상에서 피아노를 치고, 휘파람을 부는 등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에 달콤한 노래까지 더해져 한편의 영화 같은 느낌을 자아낸다.
팬들은 "피아노 치는 모습 멋있어요, 노래도 너무 좋아요", "무슨 정수기 노래가 이리 좋을 수 있는지", "피아노 선율과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조화로워요", "영웅님의 맑은 목소리에 빠져듭니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에 청아한 음색과 목소리, 들을수록 최고에요", "광고송이 이렇게 좋을 수가 있나요" 등 호평했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청호나이스 정수기, 공기청정기 제품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재계약으로 2년 연속 청호나이스 모델로 활약하게 됐다.
▶[청호나이스 정수기] 세니타X임영웅 '내가 지켜줄게요' 풀버전편, 청호나이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