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눈부신 청량미의 빛나는 미모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휠라(FILA)는 지난 18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우리의 여름, FILA와 함께'라는 슬로건 아래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 지민은 남다른 신체 비율과 우유빛 흰 피부, 청량한 분위기로 휠라의 새 여름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신비로운 그레이 헤어컬러의 지민은 휠라 로고가 새겨진 카키색의 반팔 티셔츠를 흰색의 하의 안에 넣어 군살없는 슬림한 몸매를 부각시키고, 빨간색 스니커즈와 허리에 늘어뜨린 체인을 포인트 삼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지민만의 분위기로 완벽하게 새 여름 화보를 표현,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루프탑 수영장에 옆으로 살짝 걸터앉아 시크하게 카메라를 향해 있는 지민의 눈빛은 마치 빨려 들어갈 듯 신비로움을 자아냈다. 특히 전신 화보 속 지민의 놀라운 다리길이 비율과 전체 보디라인은 감탄을 불렀다.
이는 '지민과 같은 옷을 입고 싶다'는 소비심리로 이어져 휠라 재팬 공식 사이트에서는 이미 품절, 휠라 코리아 공식 사이트에서도 실시간 베스트 셀러 1위에 단숨에 오르며 사이즈 품절이 이어지고 있다.
지민의 청량 화보가 공개되자 팬들은 "역시 콘셉트 장인", "카키색이 이렇게 신비로울 일인가!", "여름엔 카키지", "눈 부신 하늘 그보다 더 눈 부신 지민", "무조건 산다 9090"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