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X백지영 '잊지 말아요' 300만뷰..감성 장인과 발라드 여왕의 '환상 하모니'

  • 문완식 기자
  • 2021-05-19

'감성 장인' 임영웅이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과 함께 꾸민 '잊지 말아요' 무대 영상이 300만 뷰를 돌파하며 감동을 이어갔다.

지난해 5월 21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뽕숭아학당 임영웅&백지영 [잊지말아요]' 영상은 지난 19일 조회수 300만을 넘어섰다.

영상은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임영웅과 백지영의 '잊지 말아요' 듀엣 무대를 담았다.


임영웅과 백지영은 환상적인 하모니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진한 울림을 선사했다.

'감성 장인' 임영웅과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은 마치 실제 헤어지는 연인이 서로에게 잊지 말아달라고 당부하는 것처럼 애절한 감성을 살려 감동을 안겼다. 임영웅은 감정 최고조를 이끌어낸 뒤 선배 가수 백지영을 마주보며 분위기를 잡다 마지막에 살짝 미소를 지어 눈길을 끌었다. 가창력과 가사 전달력, 표현력까지 완벽한 무대였다.

팬들은 "역시 믿고 듣는 보컬 인정", "임영웅의 눈빛과 목소리, 표정, 음색에 푹 빠져버렸습니다", "남자 가수가 여자 가수 노래를 이렇게 감성적으로 잘 부르다니", "임영웅 명품 보이스 감성 장인", "하모니 너무 좋아요. 몇 번 들어도 감동입니다", "환상적인 무대 감동", "가청력 최고 화음 최고의 무대", "선배와의 듀엣 아름다워요, 화음도 잘하는 멋진 가수" 등 감동을 나타냈다.






▶뽕숭아학당 임영웅&백지영 [잊지말아요]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