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새 앨범 67만장 돌파..성장세 가속도[공식]

  • 공미나 기자
  • 2021-05-21
컴백을 앞둔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보 '혼돈의 장: FREEZE' 선주문량이 67만 장을 돌파했다.

22일 앨범 유통사 YG PLUS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두 번째 정규 앨범 '혼돈의 장: FREEZE'의 선주문량이 지난 21일 기준으로 67만 장을 넘어섰다.

이 앨범은 지난달 30일 예약 판매에 들어가 단 6일 만에 선주문량 52만 장을 넘어섰고, 22일 차에 67만 장을 기록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입증했다. 지난해 10월 발매된 세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1 : Blue Hour'의 선주문량 30만 장과 비교해 배 이상 늘어난 수치다. 더욱이 발매일까지 1주일 넘게 남아 선주문량은 더 늘어날 가능성이 크다.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콘셉트 트레일러와 'WORLD', 'BOY', 'YOU'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얼어붙은 폐허 속 다섯 소년의 모습을 담은 'WORLD'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 이후 '#TXT_FREEZE'라는 키워드가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등 글로벌 팬들의 반응이 터졌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앨범 '혼돈의 장: FREEZE'는 오는 31일 오후 6시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다.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