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출구 없는 전정국 매력' 방탄소년단 정국, 상남자→미소년 美롤링스톤 커버스토리..글로벌 女心 '콩닥'

  • 문완식 기자
  • 2021-05-22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상남자와 미소년이 공존하는 매력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미국 음악 전문 매거진 롤링스톤(Rolling Stone)은 지난 22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정국은 'Dynamite'(다이나마이트)를 만들고 아미들을 사랑하고 아리아나 그란데로부터 배우는 것에 대해 공개한다'라는 글과 함께 정국의 디지털 커버 스토리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정국은 공개 사진에서 시크한 눈빛과 표정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정국은 입술을 내밀고 손가락 브이(V)를 그리며 귀여운 멍뭉미도 발산했다. 뽀얀 피부에 '잘생쁨'한 이목구비는 소년미도 자아냈다.


정국은 애쉬 그레이 컬러의 헤어에 꽃미남 자태로 팬심을 두근거리게 했다.

팬들은 "소년과 남자가 공존하는 출구 없는 전정국 매력", "B컷도 완벽한 정국이", "상남자 였다가 너무 귀여워 설레", "순정 만화 찢고 나온 남주", "꽃미남이 따로 없네" 등 열띤 반응을 나타냈다.

롤링스톤은 지난 17일자 기사에서 "정국은 엄청난 노래와 춤 실력을 가진 타고난 팝스타였다"라며 "'Dynamite'를 포함한 BTS의 가장 유명한 노래들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그의 목표를 실현하는 것 그 이상을 해냈다"라고 평하며 극찬했다.

정국은 인터뷰에서 "제 인생에서 최고의 순간은 무대에서 '아미'를 보는 것이며 그건 절대 바뀌지 않을 것이다"라고 아미에 대한 각별한 사랑을 나타냈다.

정국은 "관객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스펙트럼이 다양하고 매우 감동적이고 인상적이며, 스스로 발전하고 계속해서 성장하고 싶게 만들게 했다"라며 아리아나 그란데에게 영감을 받았다고도 밝혔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