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진, '두근:대결구도' 이상형월드컵 63시즌 우승..베타 기간 첫 종합 우승

  • 문완식 기자
  • 2021-05-25
방탄소년단(BTS) 진이 셀럽 이상형 대결에서 우승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진은 VS놀이 사이트 '두근:대결구도'에서 사회복지법인 한국심장재단과 손잡고 실시하고 있는 셀럽 이상형 월드컵 OT256 남성부 63시즌 우승과 함께 베타 기간의 첫 종합 우승을 차지했다.

진은 김우석을 상대로 한 결승에서 50.29%의 득표율로 63시즌 마지막 대결의 승리자가 됐다. 진은 지난 시즌에 이어 연승을 차지하며 '모두의 심장이 두근' 캠페인 베타 기간 남성부 첫 종합우승자로 이름을 올렸다.

'모두의 심장이 두근' 캠페인은 61시즌부터 베타 운영 중이며 3개 시즌 단위로 남녀 각각 최종우승자가 선발된다. 베타 기간의 우승 리워드는 한국심장재단을 통한 수술비 지원을 대체하여 네이버 모바일 광고 지면을 이용한 우승 축하 배너가 제공될 예정이다.


현재 '두근:대결구도'에서는 다수결 이상형 월드컵 남녀 시즌이 진행 중이며, 시즌별 성적 및 누적 랭킹은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Our Types 256의 약자인 OT256은 룰에 따라 정해진 대진에 맞추어 진행되는 셀럽 이상형월드컵으로, 다수결로 승자가 정해져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게 되어 우승자를 가린다. 128명의 진출자가 8조로 나뉘어 128강, 64강, 32강, 16강을 치르고 각 조의 우승자들이 이어서 8강, 4강, 결승까지 진행하게 된다.

한편 진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지난 24일(한국시간) '2021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Billboard Music Awards, BBMAs)에서 새 디지털 싱글 '버터(Butter)'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진은 매혹적인 비주얼과 완벽한 라이브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으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