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높이 20미터 초대형 전광판에 '히어로'..임영웅 팬들 역대급 생일축하 '19910616 해피버스데이♥'

  • 문완식 기자
  • 2021-05-26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초대형 전광판을 비롯해 전국적인 생일 축하 광고로 역대급 생일 축하에 나선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는 팬앤스타 애플리케이션 별모으기를 통해 5월 24일부터 6월 23일까지 한 달 간 임영웅 생일 축하 광고를 5개 지역에서 진행한다. 대전 지역은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경기도 하남 스타필드에서는 쇼핑몰 한 가운데 거대한 미디어타워에서 임영웅의 생일 축하 광고 영상이 진행된다. 수많은 방문객들이 쇼핑몰에 들어서면서부터 임영웅의 생일 축하 광고를 접하게 된다. 미디어타워는 스타필드 중앙 광장에 있으며 높이 20미터에 이르는 타워형 전광판이다. 길이 78미터 가로형 파노라마 스크린에도 광고가 게시된다. 하루 100회 이상 임영웅의 생일 광고가 나올 예정이다.




서울 지하철 2호선에서도 임영웅 생일 축하 광고를 만날 수 있다. 서울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과 합정역 스크린 도어 광고판과 스티커 광고를 통해 임영웅 생일 축하 메시지가 게시된다.

광주의 관문 광주종합터미널 유스퀘어 내 영풍문고 앞에서도 임영웅의 생일 축하 광고를 만날 수 있다.


대전에서도 대전복합터미널 LED 전광판에서 임영웅 생일 축하 광고가 서포트된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는 오는 6월 16일 임영웅의 서른한 번째 생일을 맞아 각종 생일 축하 서포트를 진행 중이다. 충북, 안산, 서산·태안, 광양 지역 영웅시대는 생일 축하 버스 광고로 생일 축하 서포트에 나섰다. 기부도 이어지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