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이해리와 '이제 나만 믿어요'로 감동의 듀엣 무대를 펼친 영상이 3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7월 31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x이해리 [이제나만믿어요] 사랑의콜센타' 영상은 26일 조회수 3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임영웅이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다비치 이해리와 '이제 나만 믿어요'를 함께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은 영상에서 이해리와 감성 듀엣 무대로 시청자들을 몰입하게 만들었다. 누구와도 환상의 듀엣 무대를 만들어내는 '감성 장인' 임영웅의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다.
임영웅과 이해리는 아름다운 가사와 선율의 '이제 나만 믿어요'를 환상의 하모니를 통해 레전드 듀엣 무대로 승화시켰다.
팬들은 "임영웅 이해리의 환상적인 듀엣 무대", "두 명품 보컬의 만난 천상의 하모니", "영웅님 해리님 듀엣 완전 감동", "노래 들으면 힐링합니다", "두 분 명품 보이스 최고입니다", "명곡은 듀엣으로 불러도 돋보이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임영웅X이해리 '이제 나만 믿어요' 사랑의 콜센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