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맥너겟으로 신스틸..방탄소년단 뷔, 미모+매력에 깜짝 연기까지 '광고천재 김태형'

  • 문완식 기자
  • 2021-05-27
방탄소년단(BTS) 뷔가 맥도날드 광고에서 아름다운 미모와 개성 넘치는 매력, 능숙한 연기력으로 '광고 천재' 면모를 빛냈다.

맥도날드가 지난 26일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광고 영상과 광고 비하인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짧은 멘트를 담은 'The BTS Meal Countdown'을 공개했다.

뷔는 잘생긴 미모와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바탕으로 통통 튀는 개성과 귀여운 매력을 거침없이 발산해 팬들을 사로잡았다.

'The BTS Meal Countdown' 영상에서 뷔는 청록색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 짧은 비하인드 영상 속 스쳐 지나가는 모니터링 장면에서도 강렬하게 빛나는 독보적인 잘생김을 자랑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또 메뉴를 소개하면서도 몸을 앞으로 내밀고 박수를 치는 통통 튀는 개성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영리함을 보였다.



촬영 비하인드 장면에 짧게 잡힌 뷔의 모습 역시 발랄하고 재치 넘치는 표정을 연출하며 창의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광고모델로서의 천재적 면모를 뽐냈다.

본 광고 영상에서도 신선하고 특별한 개성 넘치는 매력과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연기력, 제품을 돋보이게 하는 타고난 감각 등이 어우러진 뷔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이어지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광고에서 뷔는 맥너겟을 소개하면서 부드럽고 달콤한 미소를 띠며 모델로서의 탁월한 감각을 발휘, 맥너겟을 본인의 조각같이 잘생긴 얼굴 옆으로 가져오며 시선을 완벽하게 집중시켰다.


'BTS Meal'의 소개를 마치고 멤버들이 모여 마무리 멘트를 하는 광고 마지막 순간, 뒷줄에 서있던 뷔는 천연덕스럽게 손을 뻗어 너겟을 집어 먹는 깜찍한 연출을 소화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모두의 예상을 깨는 신선하고 통통 튀는 귀여운 모습과 함께 너겟에도 큰 관심을 유도하게 하는 뷔의 신 스틸러와 같은 놀라운 연기력과 존재감은 팬들을 열광케 했다.

팬들은 "누가 광고 천재 아니랄까봐 마지막을 기발하게도 마무리했다", "태형이 너무 사랑스럽다. 멤버들 반응도 귀엽다", "잘생기거나 끼가 넘치거나 재밌거나 귀엽거나 하나만 하지 다 잘하는 욕심쟁이"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The BTS Meal , McDonald's

▶The BTS Meal CF Countdown, McDonald's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