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이콘, 신곡 '열중쉬어' 공개..엔도르핀 에너지 꽉 찬 힙합 [공식]

  • 김수진 기자
  • 2021-05-28
그룹 아이콘(iKON)의 신곡 '열중쉬어 (At ease)'가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이콘(김진환, BOBBY(바비),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은 2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Mnet '킹덤: 레전더리 워' 파이널 경연을 위해 준비한 신곡 '열중쉬어 (At ease)'를 발매했다.

지루한 일상과 삶이 주는 부담감에 지쳐있는 사람들이 긴장을 풀고 자유롭게 쉬었으면 하는 메시지를 역설적으로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 위너 송민호가 작사, 작곡했다.

강렬한 드롭과 반복되는 훅, 후반부로 갈수록 마치 다른 곡처럼 느껴지게 하는 아웃트로 멜로디와 사운드가 지루할 틈 없이 신선하다. 아이콘 특유의 엔도르핀 에너지는 솟구치는 것은 물론 자유롭고 와일드한 매력이 무대 위에서 100% 발산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콘은 그간 순위와 상관 없이 '리듬 타 (RHYTHM TA)'를 시작으로 '사랑을 했다'+'죽겠다' 매시업, 블랙핑크 리사와 컬래버 곡 'CLASSY SAVAGE' 등을 선보이며 '킹덤'을 진짜 '레전더리 워'로 만들어온 일등공신이다.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자신들만의 힙합 스웨그 가득한 퍼포먼스와 긍정적인 마인드가 빛을 발했다. 또 경연이 거듭될 수록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 팬들로 하여금 '거북콘' '계단콘'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모든 무대에 진심으로 임하는 동시에 그 순간을 마음껏 즐기며 아이콘다운 매력과 멋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줬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제 남은 무대는 단 하나, '킹덤' 파이널 경연이다. 음원만으로도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아이콘의 '열중쉬어' 무대는 오는 6월 3일 방송되는 '킹덤'에서 최초 공개된다.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