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이 신곡 '버터'(Butter) 리믹스 'Hotter' 버전 뮤직비디오에서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행복을 안겼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8일 오후 1시 '버터' 리믹스 'Hotter' 버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민은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앞서 화제가 된 레인보우 헤어를 뒤로 온전히 넘긴 올백 스타일에 올 화이트 수트 착장으로 최고의 수트핏을 자랑했다.
지민은 원곡 버전보다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자신의 파트가 나올 때마다 카메라 앞에 서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여심을 흔들었다가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여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지민은 뮤직비디오 내내 안무를 따라하고 의자를 멋지게 뛰어넘기도 하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유쾌한 분위기로 즐거움을 줬다. 뮤직 비디오 속 '지민 찾기' 재미까지 더했다.
지민은 특히 '곡의 킬링인 111파트'에서는 나란히 선 무표정의 멤버들 사이에서 코믹한 표정과 몸짓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지민은 코믹한 가운데서도 섹시 카리스마를 물씬 풍겨 '역시 지민'이란 말이 절로 나올 정도였다.
이 장면은 미국 '롤링스톤'(RollingStone) 공식SNS에 'Hotter' 버전 뮤직비디오 대표 장면으로 선정, 홍보해 화제를 모았다.
지민은 일본 트위플(Twipple) 실시간 유명인 랭킹에서 30분도 채 안돼 1위를 기록했다. 4시간이 넘어서도 1위를 이어갔다.
지민은 일본 츠이란(tsuiran) 차트에서도 팀내 가장 높은 순위인 11위에 오르며 열도를 뜨겁게 달궜다.
▶BTS (방탄소년단) 'Butter' Official MV (Hotter Remix), HYBE LABELS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