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과 김수찬이 '미스터트롯'에서 감성 대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울면서 후회하네' 무대 영상이 14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이 지난 2020년 3월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미스터트롯 김수찬 X 임영웅 [울면서 후회하네]' 영상은 30일 오전 14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TV조선 '미스터트롯' 준결승 일대일 한 곡 대결에서 임영웅과 김수찬이 주현미의 '울면서 후회하네'를 파트 별로 나눠 불러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김수찬이 먼저 1절을 부르고 임영웅이 이어 2절을 불렀다. 김수찬도 멋진 무대를 선보였지만, 임영웅은 곡의 분위기를 십분 살린 감성 장인 면모로 심사위원, 관객, 시청자 등 모두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날 대결에서는 임영웅이 마스터 점수 300대 0으로 김수찬과 대결에서 승리했다. 임영웅은 승리 후에도 겸손한 모습을 보여 찬사를 받았다.
팬들은 "그날의 감동을 되새기면서 언제 들어도 레전드 무대", "미스터트롯 통틀어 최고의 무대", "비교불가 대체불가 명불허전", "간드러지는 목소리 최고", "들어도 들어도 감동", "첫소절 듣는 순간 소리 질렀다", "언제나 최고", "1년을 들어도 역시는 역시" 등 찬사를 보냈다.
▶임영웅X김수찬 '울면서 후회하네' 미스터트롯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