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블랭핑크(BLACKPINK) 지수가 매거진 커버 화보를 통해 뇌세적인 매력을 발산, 팬심을 설레게 했다.
지수는 매거진 보그 코리아 6월호 커버 화보에서 청순한 얼굴에 강렬한 눈빛, 네일 장식이 눈길을 끄는 가느다란 손가락으로 보는 이들을 유혹했다. 지수는 또 다른 화보에서는 헝클어뜨린 헤어에 손가락을 입술에 댄 순수미로 눈길을 끌었다.
마티체브스키의 피벗 원 슬리브 크레이프 톱을 입은 지수는 하우스 브랜드 고유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무드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뮤즈의 탄생을 알렸다.
브랜드 마티체브스키를 이끄는 호주 패션 디자이너 토니 마티체브스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수의 보그 코리아 커버 화보를 게재, 관심을 나타냈다.
지수가 커버에 등장하는 보그 코리아 6월호는 케이타운포유,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등 국내외 다수의 판매 사이트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며 매진,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지수는 올해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설강화: snowdrop'에 출연한다. 데뷔 후 첫 주연 연기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