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서울 영웅시대가 생일 축하 버스 광고를 진행한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는 임영웅의 생일인 6월 16일을 기념하기 위해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달 동안 서울 송파, 강남, 양재, 신천, 홍대, 명동, 합정동 지역을 운행하는 3012번, 400번, 604번 버스에 '별빛 같은 영웅아 생일축하해'라는 생일 축하 문구를 담은 버스 광고를 게시한다.
서울 영웅시대 2구역은 "'별빛 같은 영웅아 생일축하해'는 밤 하늘의 별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임영웅 가수를 의미하기도하고, 지난 3월 9일에 발표한 임영웅 가수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연상케 하는 의미도 있다"고 밝혔다.
'별빛 같은 영웅아 생일축하해'는 서울 지역 이외에도 경기동부(남양주), 경기남부(성남, 광주, 이천), 경기북부(고양, 파주, 김포), 강원(동해, 삼척, 강릉, 속초, 양양, 춘천) 지역이 연합해 동일한 광고 문구로 동시 광고를 진행하고 있어 더 큰 의미가 있다고 서울 영웅시대는 밝혔다.
서울 영웅시대는 "임영웅 가수와 그의 팬클럽 영웅시대의 아름다운 동행에 함께하실 분들은 6월 한달간 이 버스를 꼭 타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임영웅의 든든한 지원군 '영웅시대'는 임영웅이 생일을 축하하며 강원, 경기 남부, 전남 순천, 전북, 경기, 충북, 안산, 서산·태안, 광양, 인천, 경기, 대구·경북(구미) 등에서 생일 축하 버스 광고 서포트를 진행 중이다.
'영웅시대'는 이에 더해 대형 쇼핑몰과 주요 지하철역 전광판 광고 등 생일 축하 서포트도 진행 중이다. '영웅시대'는 기부와 봉사 활동, 헌혈증 기부도 함께 진행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