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청순과 섹시를 오가는 마성의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최근 방탄소년단은 유튜브 공식 채널 BANGTANTV를 통해 'MAP OF THE SOUL ON:E 콘셉트 포토북 촬영 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
정국은 영상에서 블랙에 실버 장식이 촘촘하게 박힌 재킷을 입고 치명적 눈빛으로 압도적 카리스마를 풍겼다. 실크 재질의 화이트 블라우스를 입은 정국은 극강의 청순함과 청초한 아우라를 한껏 풍겼다.
올 블랙 의상을 입은 정국은 시스루 베일로 눈을 가리며 유혹적 제스처를 취해 여심을 저격했고 물오른 다크 섹시미도 발산했다. 레드 의상에 앞 머리를 반만 노출한 헤어의 정국은 뇌쇄적인 눈빛과 가슴 근육이 돋보이는 보디 피지컬로 옴므파탈 아우라를 풍겼다.
정국은 날렵하고 입체적인 이목구비로 마성의 남신 비주얼과 인형보다 더 예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선 처리부터 감각적인 제스처, 다채로운 눈빛, 풍부한 표정 등으로 완벽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날 정국은 "촬영하면서 꽃가루가 많으니 전에 공연했던 생각이 나는 것 같기도 하다. 간만에 이런 느낌 느끼게 해줘서 감사하다"라며 "예쁘게 찍어준 작가님께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다"고 촬영 중 느낀 소감을 밝혔다.
팬들은 "그저 갓정국을 외친다", "이 미모에 갓지컬에 설레는 분위기까지", "삼라만상 세계 최고 미남이야", "예뻐서 앓다가 섹시함에 끙끙거리고 잘생김에 넋이 나감" ,"하나의 얼굴 안에 매력은 무한이야", "전정국 또 아트했네", "분위기 천국, 비주얼 갓벽해!!", "역시 정국지색", "인형보다 더 예쁜 인형같아"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신곡 '버터'(Butter)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100' 정상에 올랐다(6월 5일자).
방탄소년단 곡이 '핫 100' 1위에 오른 것은 지난해 8월 발매한 첫 영어 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 11월 발표한 '라이프 고즈 온'(Life Goes On) 이후 세 번째다. 방탄소년단이 피처링한 곡 '새비지 러브(Savage Love)'까지 포함하면 '핫100'에서 통산 네 번째 1위에 올랐다.
▶[EPISODE] BTS (방탄소년단) 'MAP OF THE SOUL ON:E CONCEPT PHOTO BOOK' Shooting Sketch, BANGTANTV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