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선한 영향력 사회 환원" 영웅시대 with Hero 대전·세종, 한부모가정 어린이 장학금 616만원 기부

  • 문완식 기자
  • 2021-06-01

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대전·세종 지역 팬들이 한부모가정 어린이들을 위한 장학금과 물품을 기부해 의미를 더했다.

임영웅을 응원하는 대전·세종 지역 회원들의 모임인 '영웅시대 with Hero 대전·세종'은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한부모가정 어린이를 위한 장학금 616만원과 120만원 상당 선풍기 30대를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에 지난 1일 기탁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대전·세종'은 "임영웅이 한부모가정에서 바르게 자라난 것을 생각해 한부모가정에서 자라나는 친구들에게 임영웅이 본보기가 되어 밝고 바르게 자라날 수 있다는 희망을 심어주고 싶었다"며 "우리가 활동하는 대전지역에서 그 나눔을 하는 것이 더 뜻 깊을 것 같아서 대전 지역 한부모가정에 생일도 기념할 겸 기부 금액은 영웅님 생일에 맞춰 616만원으로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영웅시대 with Hero 대전·세종'은 지난해 대전 동구청 관내 한부모가정에 기부한 데 이어 올해는 대덕구청에 기부를 하게 됐다.


'영웅시대 with Hero 대전·세종'은 "지난해 6월 16일 임영웅의 생일 선물을 고민하던 중 임영웅에게 선물을 주는 것도 좋겠지만 어려웠던 무명 시절부터 남을 도울 줄 알고 '아침마당' 방송에서 처음으로 받은 상금 전액을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고 첫 CF를 찍고도 기부를 하는 따뜻한 마음을 지닌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본받아 좀 더 뜻 깊고 의미 있는 선물을 위해서 기부를 해보자는 의견이 모아졌다"고 밝혔다.



'영웅시대 with Hero 대전·세종'은 "올해에는 저희 기부 소식을 아시고 영웅시대 회원과 팬카페 회원은 아니지만 저희의 기부 소식을 듣고 함께 후원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셔서 물품까지 함께 기부하게 됐다"고 감사를 전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대전·세종'은 "임영웅이 앞으로도 승승장구하고 온 국민에게 위로가 되는 노래를 많이 들려주기 바란다"며 "한부모가정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얻고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래보는 마음으로 정성껏 모금했다. 저희 영웅시대 with Hero 대전·세종은 앞으로도 임영웅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기대를 부탁했다.

'영웅시대 with Hero'는 경기부터 제주까지 전국 9개 지역에서 임영웅을 응원하는 3000여 명의 회원들로 구성돼 있다. 대전·세종 지역은 현재 100여 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