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31세, 41세, 51세…HERO! 쭈욱 생일축하해♥" 영웅시대 with Hero 울산 생일 축하 버스 광고

  • 문완식 기자
  • 2021-06-01

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울산 지역 팬들이 생일 축하 버스 광고로 이를 축하한다.

'영웅시대 with Hero 울산'은 울산 지역 112번 버스와 순환 214번 버스에 임영웅 생일 축하 광고를 진행한다.


'영웅시대 with Hero 울산'은 "임영웅 생일 축하 버스가 울산에서도 출발한다"며 "우리에게 와서 희망을 노래해줘서 너무나 고마운 우리의 가수 임영웅 절대 탈덕 없는 함께 익어가는 팬이 되어 31세 생일, 41세 생일, 51세 생일 쭈욱 함께 갑시다"라고 전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울산'은 "울산 영웅시대 영시분들도 우리 가수 생일 축하버스 많이들 보시고 함께 축하해주세요"라고 응원을 부탁했다. 회원들은 생일 축하 광고 게시 버스 차고지를 찾아 기념 사진을 찍고, 승무사원들에게 커피를 전하며 임영웅 생일 축하 버스의 안전운행을 기원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울산'은 6월 16일 임영웅 생일이 가까워지면 울산 각 구마다 LED 전자현수막과 생일 축하 광고를 게시할 예정이다. 신복로터리에서는 3단 파노라마 생일 축하 광고를 접할 수 있다.

한편 임영웅의 든든한 지원군 '영웅시대'는 임영웅이 생일을 축하하며 강원, 경기 남부, 전남 순천, 전북, 경기, 충북, 안산, 서산·태안, 광양, 인천, 경기, 대구·경북(구미), 서울, 경기 남부·북부·동부, 대구 경북(포항), 대전·세종 등에서 생일 축하 버스 광고 서포트를 진행 중이다.

'영웅시대'는 이에 더해 대형 쇼핑몰과 주요 지하철역 전광판 광고 등 생일 축하 서포트도 진행 중이다. '영웅시대'는 기부와 봉사 활동, 헌혈증 기부도 함께 진행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