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HERO! 생일축하해♥"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 남수해 생일 축하 버스 광고

  • 문완식 기자
  • 2021-06-02
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부산 남구, 수영구, 해운대구 지역 팬들이 생일 축하 버스 광고로 이를 축하한다.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 남수해는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한 생일 축하 버스 광고 버스를 부산 남구·수영구·해운대구(이하 남수해) 지역에서 진행한다.


임영웅 생일 축하 버스 광고는 부일여객 40번 버스에 게시된다.

"임영웅의 31번째 생일을 정말 축하한다"라고 밝힌 영웅시대 With Hero 남수해는 "송정, 해운대를 지나 부산의 중심지 남포동 도심까지 다닐 영웅님을 생각하니 기분이 너무 좋다"며 "구석구석 다니며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부른 임영웅의 31번째 생일을 더 널리 알렸으면 한다"고 바람을 전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남수해는 지난해 임영웅의 생일에는 해운대와 광안리 바닷가를 돌며 화보집을 만들었다. 또 생일 버스 광고와 남구, 수영구, 해운대구 지정 게시대에 생일 현수막 걸어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남수해는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홍보하기 위해 지난 4월 해운대구 지정 게시대 홍보와 버스 홍보를 한 달간 진행, 신곡을 적극으로 홍보하기도 했다. 임영웅은 이 같은 지역 및 전국 영웅시대의 응원에 힘입어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음악방송 3관왕 위업을 달성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남수해는 "처음 팬 덕질에 입문한 분들도, 수년 전 학창시절에 했던 분들도 팬 문화가 달라지며 새로운 팬문화 2차전을 맞이하는 거 같다며 설레하며 덕질 중"이라며 "공식카페와 with Hero 단체에서 임영웅의 이름으로 하는 수재의연금, 백혈병 환아 돕기 등 기부와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다들 기뻐하며 좋아해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힘들고 어려운 시기 임영웅의 목소리로 치유 받으며 즐겁게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다"며 "기부 문화를 바꾸고 있는 성실하고 건실한 청년 임영웅을, 대중이 한 번씩 임영웅의 목소리를 귀기울여 들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남수해는 앞으로 임영웅이름으로 봉사와 나눔의 기부 활동을 할 예정이다.

영웅시대 with Hero 남수해는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고 있으니 영웅님은 비 바람이 치고 힘들더라도 앞만보며 가라고 하고 싶다"며 "수년 전 홀로 다니며 버스킹을 했던 해운대, 광안리 그 바닷가를 거닐며 이젠 외롭지 않게 멋진 무대에서 오래도록 노래 할 수 있도록 응원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임영웅의 든든한 지원군 '영웅시대'는 임영웅이 생일을 축하하며 강원, 경기 남부, 전남 순천, 전북, 경기, 충북, 안산, 서산·태안, 광양, 인천, 경기, 대구·경북(구미), 서울, 경기 남부·북부·동부, 대구 경북(포항), 대전·세종, 강원, 울산, 부산 등에서 생일 축하 버스 광고 서포트를 진행 중이다.

'영웅시대'는 이에 더해 대형 쇼핑몰과 주요 지하철역 전광판 광고 등 생일 축하 서포트도 진행 중이다. '영웅시대'는 기부와 봉사 활동, 헌혈증 기부도 함께 진행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