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기억나나요, 당신의 첫사랑♥..방탄소년단 진, 킬드런 예술작품으로 재탄생

  • 문완식 기자
  • 2021-06-03
방탄소년단(BTS) 진이 또다시 사랑스러운 예술 작품으로 재탄생했다.

페인팅 아티스트 킬드런(Kildren)은 지난 5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ighit Music(HIBE)과 세계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Side Show의 합작으로 BTS 공식 파인아트 프린트를 발매하게 됐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열혈팬으로도 알려져 있는 킬드런은 33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파워 인스타그래머이기도 하다. 그는 이번 작품에 방탄소년단으로부터 받은 영감과 위로를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꼭 필요한 메세지인 'Love Yourself'와 함께 담았다고 전했다.

킬드런은 특히 화사하면서도 따스한 로즈핑크 계열의 색들을 화폭 가득 채워 완전한 사랑의 전형으로서의 방탄소년단 진을 오롯이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그림 속 진은 청초하고 산뜻한 꽃 향기를 가득 품은 한 송이의 꽃처럼 말간 눈을 살포시 뜨고 새초롬히 빛나는 핑크빛 입술을 살포시 벌린 채로 고개를 가만히 돌려 사랑이 묻어나는 표정으로 독자들을 애틋하게 바라보고 있다.

칠흑 같이 깊고 짙은 흑발과는 대조적으로 포근한 살구색이 감도는 진의 얼굴은 순수하면서도 고결한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며 작품을 접한 이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팬들은 "진은 그림에서도 아름다워", "예술 + 진은 루브르 명화", "진의 얼굴이 예술이니 예술가들의 뮤즈가 될 수 밖에", "그림 그리다가 사랑에 빠지겠어","우리 모두의 첫사랑 같아. 첫사랑 기억 조작남 김석진"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킬드런은 그간 아름답고 완벽한 진의 모습을 다채롭게 그리며 예술로 승화시켜 팬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킬드런의 'BTS LOVE YOURSELF Art PRINT' 작품들은 위버스샾에서 5월 30일부터 6월 7일까지 예약 판매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