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Beleza Fundamental' 방탄소년단 진, 니켈로디언 브라질 공식 계정 4色 '근본적인 아름다움'

  • 문완식 기자
  • 2021-06-04
방탄소년단(BTS) 진이 미국 엔터테인먼트 채널 '니켈로디언(Nickelodeon) 브라질 공식 계정에 등장, '근본적인 아름다움'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니켈로디언' 브라질 공식 트위터 계정은 지난 2일 "진을 보여주러 왔어요"란 글과 함께 아름다운 진의 모습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6월 4일 오후 8시(현지 시간) 방탄소년단의 MTV 언플러그드(MTVUnplugged)가 방송된다고 알렸다.

'니켈로디언'은 손등 키스를 하기 전 진의 사랑스런 모습, 옐로우 트레이닝복을 입고 입술을 삐죽 내민 귀여운 모습, 이마를 드러낸 브라운 헤어에 조각같은 옆선을 자랑하는 모습과 핑크색 니트를 입고 턱을 괸 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모습 등 다양한 진의 모습을 공개했다.

진은 별처럼 반짝이는 큰 눈과 오뚝한 코, 도톰한 하트입술까지 무결점 미모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니켈로디언'은 진의 사진 속에 별과 하트가 그려진 귀여운 이모티콘과 뽀뽀를 하는 이모티콘 등을 덧붙여 특별한 애정과 함께 기대감을 나타냈다.


팬들은 "그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이야", "가장 아름다운 성격을 가진 가장 잘 생긴 남자", "김석진은 가장 뛰어난 외모를 가졌어요", "그는 완벽한 사람, 그를 기다린다", "진의 모든 말이 아름답다", "진을 볼 때마다 사랑에 빠지는것 같아", "우리 귀염둥이 버터 킹 JIN", "미의 남신이 아닐 리가 없는 얼굴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지난달 공개된 'Butter' 티저 영상과 포토로도 글로벌 공식 계정들의 뜨거운 반응을 받았던 진은 지난 2월 미국의 음악 전문 방송인 'MTV 언플러그드' 특별무대에서 '천상의 목소리', '핑크 마이크 가이'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Fix You' 커버 무대에서 특히 진은 능수능란한 팔세토와 폭넓은 음역대로 컨시퀀스 오브 사운드(CoS)와 미국 유명 10대 매거진 틴보그등 미국의 음악 전문 매체의 극찬을 받았다.

미국 음악 전문매체 컨시퀀스 오브 사운드(CoS)는 "최근에 진의 폭넓은 음역을 이보다 더 잘 보여주는 공연은 없었다. 진은 트레이드마크인 미소를 지으며 저음 하모니에서 숨소리가 섞인 팔세토까지 능수능란하고 깔끔하게 넘어갔다"고 극찬했다.

미국 유명 10대 매거진 틴보그(Teen Vogue)는 "이 팝록 발라드곡의 방탄소년단 커버는 보컬과 랩라인 간의 멋들어진 하모니가 특징이다. 압권이었던 부분 중 하나는 RM의 낮고 숨소리가 섞인 보컬이 진의 환상적인 고음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파트였다"고 호평했다.

방탄소년단이 부른 'Fix You' 영상이 MTV UK 공식 계정에 공개된 직후 이루 말할 수 없이 아름다운 외모와 매력적인 음색을 가진 핑크마이크 가이의 이름이 무엇인지 묻는 댓글이 이어졌다.


상위 인기 댓글 또한 진의 청아하고 감미로운 음색과 완벽한 라이브를 극찬하는 글들로 가득찼다. 이런 진을 향한 반응은 방탄소년단을 처음 보는 사람들도 단번에 사로잡는 진의 눈부신 미모와 뛰어난 보컬 실력,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