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의 데뷔 8주년(6월 13일)을 기념하는 국내외 팬들의 서포트 행렬이 연일 이어지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방탄소년단 정국의 중국 팬클럽 '정국 차이나'는 6월 5일~6월 18일까지 2주간 서울 노량진, 여의도 방면 올림픽대로에서 정국의 옥외 빌보드 광고를 송출하는 3차 서포트를 공개했다.
광고 위치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동 320-1(2), 영등포구 여의도동 63이며 정국의 광고 영상이 하루 100회 송출된다.
'정국 차이나'는 6월 11일~6월 13일 서울 코엑스와 파르나스 미디어 타워 2곳의 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에서 정국 광고를 송출하는 2차 서포트와 하이브 사옥 주변부터 용산 삼각지 인근까지 정국의 배너를 설치하는 1차 서포트도 공개한 바 있다.
정국의 팬베이스 '정국 인터내셔널'(Jungkook International)은 6월 4일~6월 6일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광고를 진행한다.
광고는 데뷔 7주년 기념으로 정국이 발표한 자작곡 'Still With You'(스틸 위드 유) 1주년을 응원하는 프로젝트다. 전 세계에서 볼 수 있다.
정국의 아랍 팬베이스 '아랍 정국'(Arab Jungkook)도 6월 4일~6월 6일까지 전 세계에서 볼 수 있는 'Still With You' 1주년 인스타그램 광고를 진행한다.
정국의 팬계정 '아이 데어 유'(I Dare U)는 6월 10일~6월 13일 서울 신촌 카페 어싸이드에서 정국의 모습이 담긴 종이컵, 엽서, 포토 카드, 투명 포토 카드 프레임, 스티커를 배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한다. '아이 데어 유'는 6월 8일~6월 14일 홍대입구역~공항 철도 환승 통로 스크린 4곳에서 정국의 광고를 송출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