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부천 지역 팬들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기부로 생일을 기념, 축하하고 그 의미를 되새겼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부천서포터즈는 지난 7일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로 사단법인 부천희망재단을 찾아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기부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부천서포터즈는 "노래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임영웅에 어울리는 팬의 역할을 생각하며 뜻깊은 일을 하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계획했다"라며 "평소 임영웅의 바른 인성과 따뜻한 마음을 실천할 수 있는 기부 모금을 하기로 의견을 모았고, 임영웅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기부했다"라고 밝혔다.
부천서포터즈는 "부천희망재단이 취약계층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등불과도 같은 도움의 손길을 주고 있다는 것을 알게 돼 기부하기로 결정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부천서포터즈는 "중국 파견근무 중인 회원은 기부 소식을 듣고 바로 기부금을 송금해 주실 정도로 늘 임영웅을 위한 일이라면 늘 손과 발을 걷고 나서주시는 많은 회원분들 덕분에 이렇게 좋은 기회에 기부하게 돼 정말 기쁘고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부천서포터즈는 40대부터 70대까지 임영웅을 사랑하는 마음 하나만으로 똘똘 뭉친 76명의 회원으로 구성됐다.
부천서포터즈는 지난해 연말에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김치를 담가 나눠주는 김치 봉사 행사를 하는 등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 실천을 위해 애쓰고 있다.
부천서포터즈는 "회원 한 분 한 분의 선한 마음으로 마련된 사랑을 어려운 이웃과 취약계층을 위해 뜻깊게 사용해 감사하다"라며 "임영웅의 생일이 저희끼리만 즐거워하는 행사가 아닌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누는 6월의 기쁨 가득한 행사가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자신의 의지를 꺾지 않고 꿋꿋하게 견뎌내 이 시대 최고의 감성 장인이 된 임영웅의 노래에서 받은 가슴 뭉클한 감동을 앞으로도 희망이 필요한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그런 모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오늘도 모두 건행하세요!"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