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의 'Euphoria'(유포리아)가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2억 4000만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강력한 음원 인기를 보여줬다.
방탄소년단이 지난 2018년 발매한 'LOVE YOURSELF 結 Answer' 수록곡이자 정국의 솔로곡 'Euphoria'는 최근 세계 최대 음원 사이트 스포티파이에서 2억 4100만 스트리밍을 넘어섰다.
'Euphoria'는 스포티파이에서 역대 K팝 남자 아이돌 솔로곡 중 스트리밍 1위를 기록하면서 '음원킹' 파워를 입증했다.
스포티파이 코리아 Top200 주간 차트(6월 3일자)에 따르면 'Euphoria'는 방탄소년단 솔로곡 중 1위인 62위에 랭크됐다. 'Euphoria'는 5월 27일자 스포티파이 코리아 Top200 주간 차트에서도 59위을 기록, 방탄소년단 솔로곡 중 1위로 오른 바 있다.
'Euphoria'는 인도와 인도네시아, 브라질 소셜 음악 스트리밍 앱 '레쏘'(Resso)에서 40만 '좋아요'를 넘어섰다. 이는 레쏘에서 한국 남자 아이돌 솔로곡 최다 '좋아요'를 기록한 것으로, 전 세계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Euphoria'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Euphoria'는 사랑에 빠진 순수한 감정을 맑고 청아한 정국의 보컬로 불러낸 곡으로 청량하고 아름다운 선율과 중독성 강한 후렴구, 시원하게 쏟아지는 고음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Euphoria, BANGTANTV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