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등장하는 정수기 광고 영상이 200만 뷰를 돌파하며 '대세 CF 스타' 임영웅 효과를 톡톡히 입증했다.
청호나이스가 지난 5월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15초 분량 '오리지널 살균 얼음 정수기 세니타' 광고 영상은 지난 9일 조회수 2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임영웅이 부른 광고송 '내가 지켜 줄게요'가 배경음악으로 흐르는 가운데 임영웅이 정수기에서 갓 나온 맑고 깨끗한 얼음물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 말미 임영웅의 "청호 살균 얼음 정수기 세니타" 내래이션이 등장한다.
화이트 상하의에 머리를 단정히 빗은 말끔한 임영웅의 모습은 제품에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더했다. 임영웅은 만족스러운 듯한 표정 연기로 광고 제품에 신뢰감을 더하며 프로 모델다운 면모를 뽐냈다.
▶[청호나이스] 오리지널 살균 얼음 정수기 세니타 15s, 청호나이스
한편 임영웅은 지난해 4월 청호나이스는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 인연을 맺었다. 임영웅은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등 TV CF 모델로 활동하며 청호나이스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는데 기여했다. 청호나이스는 지난 5월 3월 임영웅과 재계약을 체결 사실을 전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