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이미원더가 방탄소년단과 손을 잡고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제이미원더는 11일 이와 같이 밝히고 "이번 협업은 방탄소년단 히트곡 'Dynamite'를 주제로 아트웍을 진행했으며, 곡이 가진 꿈과 희망을 컬러감과 그래픽으로 풀어냈다"라고 소개했다.
제이미원더는 '밸런스(Balance)'에 가장 큰 중점을 두고 제품을 기획했는데, 이는 'Dynamite'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스타일과 제이미원더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적절하게 넣어 성별에 구분 없이 모두가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제품 라인업을 제안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BTS X 제이미원더 컬렉션'에는 미니멀한 가방 외에도 에코백, 키링, 러기지 참, 가죽 스티커 등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가죽 스티커는 'Dynamite'의 가사를 다양한 모양과 단어로 풀어내었는데, 이는 가방에 DIY로 꾸밀 수 있어 자신만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다는 것이 또 하나의 재미 요소이다.
'BTS X 제이미원더 컬렉션'은 6월 11일 오전 11시부터 제이미원더 자사몰 오픈을 시작으로 6월 24일부터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 무신사(Musinsa), 더한섬닷컴 (thehandsome) 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스토어로는 18일 폼 더현대서울과 폼더스토어 무역점을 시작으로 성수동 팝업매장과 백화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